|
김진오 |
스포츠메니지먼트를 공부하기 위해 체육교육과에 진학하였으며 특히 스포츠 마케팅 분야를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해 마케팅에 대한 공부와 경험을 쌓고싶습니다. |
2024-08-02 11:57:28 |
|
|
김혜민 |
평소 브랜드,브랜딩에 관심이 있었고 앞으로의 진로에 있어 대학을 졸업한 뒤 전공과 함께 살려 알아가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8-02 11:35:51 |
|
|
이재연 |
3학년 겨울방학, 4학년이 되기 전 진로에 대해 고민하던 와중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었습니다. 500시간 가량의 교육을 들으며 마케팅 이론부터 실무에 필요한 지식과 기능들을 습득하였고, 마케팅에 대한 흥미와 더불어 역량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그중 ‘브랜드 마케팅’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소비자에게 가장 뚜렷하게 기억될 이미지를 직접 만들어간다는 점이 그 이유였습니다. 브랜딩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많은 게 달라지는 것도, 브랜딩이라는 것이 한정적인 카테고리에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도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브랜드‘를 더 알아가고 싶습니다.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삶에 다가가고자 하는 꿈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길을 ‘팀 화이트’와 함께했을 때 가장 잘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8-02 01:57:48 |
|
|
김도연 |
현재 어플회사에서 인턴으로서 BM업무와 기획 업무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더욱 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4-08-02 01:04:32 |
|
|
한재원 |
4학년 1학기를 마치고 진로를 고민하던 중, 학과 에브리타임 게시판에서 홍보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다양한 경험이 필요하고, 팀화이트의 활동을 통해 제가 진출하고 싶은 분야로 진로를 구체화하고, 진입하고자 그 시작점에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8-01 23:33:19 |
|
|
왕승준 |
평소 브랜드 및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 관련 전공 수업으로 산업심리학 등을 수강하며 해당분야에 대한 지식을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또 브랜드마케팅챌린지 및 직무역량강화캠프 등에 참여하며 직무역량을 쌓는 등 이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경험을 다져왔습니다.
이 과정 중 브랜드마케팅에 대해 느낀 점은 브랜드는 고유의 스토리텔링이 이미지 형성에 필수적이고, 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이 얼마나 효과적인가가 곧 기업의 매출, 존속과도 큰 연관이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브랜드마케팅 전략에 대해 흥미가 있고, 팀화이트와 함께하는 기간동안 이러한 전문적이고 실무와 연관되는 경험을 얻어가고 싶습니다.
또 팀화이트와 함께함으로써, 실무적인 경험을 쌓고, 브랜드가 시장에서 어떻게 자리 잡아가는지를 직접 배우고 싶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
2024-08-01 17:44:23 |
|
|
남윤주 |
대학생활을 하면서 대외활동에 많이 참여해보지 못했습니다. 3학년이 된 현재 제가 사회에 나간다면 디자이너로서 무엇을 할 수 있고 하고 싶은지를 알아가는 활동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 와중에 팀 화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8-01 16:53:04 |
|
|
김현진 |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학을 전공하며 마케팅에 흥미를 느껴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서비스마케팅 등의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하였고 다양한 팀 프로젝트 참가로 안목을 길렀습니다.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여러 가지 대외활동을 찾아보던 중, 팀화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대체 불가한 브랜드로 기억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의 노력들에 심층적으로 접근해 보며 브랜딩의 가치에 대해 깨닫는 팀화이트를 보면서 저도 그들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팀화이트와 함께 동반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
2024-08-01 15:50:42 |
|
|
박지현 |
광고 PR을 공부하면서 저는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개인적인 관점만으로는 이 복잡한 세계를 온전히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 또한 느꼈습니다. 이에 '팀화이트'와 함께하며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렌즈를 얻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제 시야를 넓히고, 다양한 관점에서 세상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현재 PT로 일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이고자 하는 열망이 있습니다. CEO의 경영 철학을 깊이 파악하여 그 정신을 고스란히 고객 서비스에 녹여내고 싶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한 서비스 이상의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 과정이 단순히 업무 능력 향상에 그치지 않고, 제 자신의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광고 PR 전공 학생으로서, 그리고 한 브랜드의 얼굴로서 저의 열정과 노력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 여정을 통해 저는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2024-08-01 10:20:08 |
|
|
이한별 |
저는 주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기획을 하고 이 과정에서 필요한 홍보를 하는 등의 활동을 했었습니다. 저는 위 활동에서 저는 시각장애인분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점자스티커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여러 복지관에 컨택해 시각장애인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점자스티커를 제작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브랜딩도 소비자에게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감정적 연결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엔 소비자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목표집단은 다르지만 과정이 비슷한 브랜딩에 흥미를 갖게 되어 팀화이트에 지원하였습니다. 저는 브랜딩에 대해 잘 모르지만 팀 화이트에서 브랜딩이란 무엇인지 배워나가고 싶은 열정은 가득합니다.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면 적극적으로 임해 많은 것을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7-31 20:38:25 |
|